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는 자사 지포스 GTX1660 SUPER AMP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색상의 백플레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ZOTAC GAMING 지포스 GTX1660 SUPER AMP 백플레이트’ 구매자에게 화이트, 핑크, 민트 등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도색된 커스텀 백플레이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본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내에 ‘ZOTAC GAMING GeForce GTX1660 SUPER AMP’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총 30명을 추첨해 커스텀 백플레이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필수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시리얼 번호 및 구매영수증, 원하는 백플레이트 색상)를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eventkor@zotac.com)로 제출하면 된다. 단, 메일 구분을 위해 메일 제목에 [나만의 조텍 그래픽카드]를 적어서 보내야 한다.

‘ZOTAC GAMING 지포스 GTX1660 SUPER AMP 백플레이트’는 팩토리 오버클럭을 통해 1,845MHz의 높은 부스트 클럭을 보장한다. 아울러 2개의 대형 90mm 쿨링 팬과 3개의 대형 6mm 히트파이프로 구성된 최적의 쿨링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판 전체를 감싸는 고급 소재의 건메탈 백플레이트를 통해 제품의 휨 현상 방지 및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