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 출사표를 냈다.

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인 ‘마이뷰(My View)’의 27형 신제품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제품의 대략적인 윤곽을 확인할 수 있는 해당 영상에서는 제로 베젤 스타일의 울트라 슬림 디자인과 1ms(MPRT)의 응답속도 등을 특징으로 내세워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라는 점을 어필하고 있으며, 2개의 HDMI 및 1개의 DP(디스플레이 포트) 포트와 나란히 배치된 헤드셋 연결 포트를 공개, 내장 스피커 탑재의 가능성도 시사하고 있다.

마이크로닉스의 관계자는 “마이뷰 제품이 중견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높은 완성도와 품질을 보여줄 것”이라며 “이번 마이뷰 게이밍 모니터를 시작으로 2020년에는 보다 다양한 PC 관련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영상 말미에는 ‘2020년 1월 6일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해당 일에 신제품의 정식 출시 내지는 추가 정보 공개가 있을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PC 관련 제품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 입지를 다져 온 마이크로닉스가 이번 모니터 사업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