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리듬게임 <오디션>의 마케팅을 맡고 있는 크리에이터 아이게림이 서울 강남구 르 메르디앙호텔 1층 M컨템포러리에서 열리고 있는 ‘강남모던-걸 展’에 등장, 현장 부스를 방문한 유저들과 소통했다고 밝혔다.

아이게림은 ‘강남모던-걸’ 코스튬을 착용하고 행사장 곳곳에서 V-LOG 영상도 촬영했다. 각종 <오디션> e스포츠 대회를 통해 유저들에게 얼굴을 알린 아이게림은 트위치 플랫폼에 개인 채널인 게림TV를 개설하고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오디션> 마케팅 담당자로 근무하고 있는 아이게림은 지난해 한빛소프트 자체 대회인 제2회 오디션 글로벌 토너먼트 대회에서 현장 통역 MC로 등장하면서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어 지난 8월 열린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KeG) <오디션> 종목 현장에서 실황을 생생하게 중계했고 지난 10월19일에는 유저간담회 현장을 전했다. 아울러 지난 11월 30일에는 중국 상해에서 열린 글로벌 토너먼트 중계방송을 유저 2명과 합동방송으로 진행했다.

아이게림은 <오디션> 게임 플레이 외에도 선수들과 함께 게임의 문화·역사 등에 대해 얘기하거나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한 진실게임을 진행하는 콘텐츠를 진행할 계획이다. 야외 방송을 통해 게이머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