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연말연시를 기념해 기상변화가 일어나고, 새로운 슈퍼카와 각종 이벤트들이 업데이트된다고 12월 20일 밝혔다.

먼저 로스 산토스 내의 사업장과 주변 환경에 눈이 내리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아이템들로 꾸며져 연말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도 붉은색의 그로티 퓨리아가 추가, 새로운 슈퍼카를 구매하고 도시를 질주할 수 있다.

락스타게임즈는 12월 31일까지 플레이어들에게 매일 새로운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며, 특히 12월 24일에 로그인하는 유저에게는 녹색 순록 라이트 바디슈트와 폭죽 발사기, 폭죽 로켓 20개 등을 선물한다.

또한 12월 25일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캐시 앤 캐리의 침입과 설득 RC 탱크가 포함된 패키지를 100% 제공한다.

아울러 1월 1일 이전까지 플레이하면 바이브런트 체크와 빨간색 넝쿨 문양 파자마, 버거 샷, 녹색 슬레잉 페스티벌 스웨터를 모두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각종 부동산을 50% 할인하고, 이동수단을 최대 40%까지 할인해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줄 방침이다.

트위치 프라임과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 계정을 연동한 회원은 픽셀 피트 아케이드 부동산을 구입하고 환불 받을 수 있으며 모든 연휴 할인에 10% 추가 할인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