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씽크웨이(대표 고민종)는 매크로 기능을 지원하는 숫자 키패드‘CROAD K20 매크로’를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씽크웨이 연구팀이 직접 개발한’CROAD K20 매크로’는 숫자 키패드 하나로 키보드와 마우스 좌표를 그대로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씽크웨이에서 직접 1년간 연구 및 개발한 신제품은 일반모드와 매크로모드로 구분되는 듀얼모드를 지원한다. 키패드 바닥면에서 매크로모드/일반모드를 스위치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독자 개발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매크로 녹화, 프로파일 관리, LED 밝기 조절, 멀티디미어 설정 등 각 키를 사용자 편의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전용 소프트웨어는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이 후 윈도우 하단 트레이에서 자동으로 펌웨어를 확인할 수 있다.  

‘CROAD K20 매크로’는 가장 익숙한 배열의 21키로 기존에 사용하던 104키 느낌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텐키리스 키보드는 물론, 104키 키보드에서도 독립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일반모드에서 Num키 더블클릭으로 계산기를 쉽게 불러온다.

프레임리스 디자인과 화이트 단색 LED의 깔끔한 디자인에 청축, 갈축, 적축 3가지 오테무(Outemu) 기계식 스위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스텝스컬처2 레이아웃으로 기존 키보드와도 높낮이에 이질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인터페이스는 휴대 및 호환이 용이한 C타입 분리형 케이블을 선택했다.

한편, 출시기념으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는 11월 27일부터 12월 5일까지 씽크웨이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본 행사에서는 ‘CROAD K20 매크로’ 키보드를 할인가 24,900원에 판매하며, P206 키보드 마우스 합본 제품을 1:1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씽크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