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는 드래곤플라이(DRAGONFLY)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ZOTAC 스페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 보급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에서는 <스페셜포스>에서 착용 및 사용 할 수 있는 ‘ZOTAC 아이템 시리즈’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 ZOTAC 로고가 새겨진 무기와 코스튬은 물론, 특별한 신규 엠블럼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80 SUPER AMP CORE RGB’ 모델의 외형을 그대로 딴 수류탄 아이템까지 등장, 유저들에게 수류탄 대신 고가의 그래픽카드를 투척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페셜포스 X 조텍 보급상자 이벤트’는 ZOTAC 브랜드 패키지 스킨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다. <스페셜포스> 게임 플레이 중 KILL 포인트 획득 시 일정 확률로 얻게 되는 ZOTAC 보급상자 열쇠로 ZOTAC 보급상자를 열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면 된다.

보급상자 이벤트 보상 가운데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 외에 실물 그래픽카드도 증정한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70 SUPER AMP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SUPER AIR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1660 AMP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1660 Twin 등 그래픽카드 4종이 경품으로 마련돼 게임도 즐기고 ZOTAC 그래픽카드도 얻는 당첨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본 콜라보 이벤트는 11월 2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