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9’ 행사에서 라인업만큼이나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는다.

먼저, 그라비티 지스타 특별 사이트에 선공개 된 카프라 모델들의 댄스 연습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지급하는 ‘카프라 댄스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지스타가 폐막하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라그나로크> 시연 존에서 게임을 체험한 후 게임 관련 퀴즈를 맞히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RO 퀴즈쇼’가 진행된다. 'Fuddled Muddled’ 챌린지 존에서는 최종 엔딩까지 도달하는 최초 참가자에게 매일 10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일간 진행한다.

그라비티 및 타사의 인디게임을 시연할 수 있는 ‘그라비티 인디 오락실’에서는 시연 후 설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최고의 인디 게임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그라비티 부스를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그라비티의 귀여운 마스코트 '포링’ 모양의 솜사탕을 증정한다.

또한 오직 지스타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굿즈도 RO SHOP을 통해 공개된다. 3만 원 이상 주문 시 RO샵 보너스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