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6개의 쿨링팬을 갖춘 미들타워 PC 케이스 DarkFlash Pollux RG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DarkFlash Pollux RGB는 색상변환이 가능한 3개의 C6S팬과 3개의 일반팬으로 구성된 총 6개의 120mm 쿨링팬을 기본 장착해 시스템 냉각성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2개의 팬을 더 추가할 수 있어 총 8개의 쿨링팬 장착이 가능하다. 상단과 하단에는 먼지필터가 있어 외부로부터 먼지가 유입 되는 것을 막아준다.

카본 패턴과 사선형 메쉬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전면 패널은 RGB팬과의 조화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내부는 ATX, M-ATX, Mini-ITX 사이즈의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6개의 선정리 홀(holl)을 통해 조립편의성을 높였다.

내부공간은 최대 310mm 그래픽카드와 최대 162mm CPU 쿨러를 사용할 수 있다. 내부 측면에 2개의 SSD를 지원하며, 멀티브라켓을 통해 2개의 HDD 혹은 2개의 SSD를 추가로 지원해 총 4개의 저장장치를 설치할 수 있다.

넉넉한 하단 공간은 케이블 정리가 용이하며, 멀티브라켓의 위치를 조절하면 최대 203mm 크기의 파워서플라이 장착이 가능하다. 측면에는 강화유리가 적용돼 튜닝 효과를 더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