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글로비스는 유니크한 프레임 리스 디자인과 ARGB LED를 탑재한 알스아이(ALSEYE CORPORATION) XTREME X12 시스템 쿨러 화이트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LSEYE XTREME X12는 쿨링팬을 감싸는 외부를 제거한 프레임 리스 디자인으로 독특하고 유니크한 모습을 보여준다, 1,680만 컬러의 ARGB LED를 지원하여 다양한 ARGB 색상을 원하는 대로 구현이 가능하고, 26가지의 다양한 LED 모드를 제공하여 다채롭고 화려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ALSEYE XTREME X12는 풍량과 소음을 모두 잡은 특허 받은 블레이드가 사용되었으며, 바람의 직진성을 향상하고 더욱 효율적으로 높은 풍량을 발생 시켜 강력한 냉각 효과를 전달한다. 또한 Hydraulic 베어링 사용으로 마찰을 줄여 조용하고 부드럽게 회전하며, 40,000시간의 긴 동작 수명을 자랑한다.

ALSEYE XTREME X12 3in1 킷에는 LED를 제어하기 위한 일종의 커멘더 센터와 같은 역할을 하는 ALSEYE Commander-s가 제공되며 여기에 최대 7개의 X12 팬과 2개의 RGB 스트립을 연결할 수 있다. ALSEYE Commander-s를 이용하며 자체 ARGB 모드가 구현되며, 메인보드 RGB 제어 케이블을 이용하여, 메인보드 RGB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리모컨을 이용하여 26가지의 LED 모드, 속도 조절, 밝기 조절, 색상 조절 등이 가능하며 최대 8m 거리에서도 원격 제어가 가능하다.

ALSEYE XTREME X12 화이트 버전은 오는 11월 13일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