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는 140mm ARGB 쿨링팬을 탑재한 미들타워 PC케이스 마스터 Z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는 마스터 Z4 케이스는 전면 풀메쉬를 적용해 냉각효율을 극대화한 PC 케이스로 총 4개의 140mm팬을 기본 적용해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소하는 제품이다.

총 60가지 ARGB 모드 지원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140mm팬은 최대풍량 43CFM, 최대속도 1,200RPM으로 일반 120mm 쿨링팬보다 효율이 뛰어나며, 최대 24dBA의 소음으로 정숙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만의 스컬프쳐 디자인 설계가 적용된 마스터 Z4는 쿨링 효율과 함께 통일된 디자인 설계로 PC케이스의 본질적인 디자인 아이덴티티에 힘을 실었다. 기존 평범한 디자인의 PC케이스 모양을 탈피해 어디서나 돋보이는 시스템를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스터 Z4는 고성능 파츠의 효율적인 사용에 추가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준다.

최대 E-ATX 폼펙터의 메인보드를 비롯해 370mm 그래픽카드와 180mm CPU 쿨러를 장착할 수 있는 마스터 Z4는 하이엔드 시스템 구축이 용이하며, 전면과 상단에 최대 280mm 일체형 수냉쿨러를 장착할 수 있어 수랭 쿨링 시스템 구성도 거뜬하다.

스토리지는 3개의 HDD, 4개의 SSD 장착이 가능하며, 상단 I/O 인터페이스로는 USB3.0, USB2.0, HD 오디오, 마이크, 리셋, 그리고 60가지로 변환 가능한 ARGB 컨트롤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