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화려한 RGB 감성을 담은 ‘MSI GH50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GH50 게이밍 헤드셋’은 MSI 특유의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디자인에 MSI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를 장착했다. RGB LED 컬러는 1,680만 개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MSI 미스틱 라이트 싱크’를 통해 MSI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는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게이밍기어 제품과 RGB LED를 연동할 수 있다.

고품질 40mm 드라이버 유닛을 기반으로 뛰어난 해상력의 가상 7.1 채널 입체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해 실감나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주변 상황이 실시간으로 변하는 FPS 게임에서는 여러 방향에서 들리는 사운드를 생생하게 들려줘 다가오는 적의 움직임을 소리로 파악하는 등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진동 시스템이 탑재돼 몰입감을 더한다. ‘MSI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보다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인라인 컨트롤러를 통해 소프트웨어 없이도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럽고 폭신한 이어컵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하며, 탈착식 마이크와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 편의성도 높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