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파 H13 복합필터, 6단계 에어필터링 시스템, 터치인터페이스, 실시간 오염도 LED 등
PM1.0센서 , LG화학 친환경 ABS, 리모콘, APP지원

큐닉스그룹은 신제품 공기청정기 ‘큐니케어 에어큐-100(AIRQ-100)’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큐니케어 에어큐-100’ 제품은 아이들 방과 싱글족을 위한 원롬화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기존 ‘에어큐-300’의 성능과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사이즈만 줄인 것이 특징으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 4가지 항목의 유해물질 불검출 시험을 통과했으며, ‘헤파 H13 필터(6단계 에어필터링 시스템)’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황사, 스모크,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등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 박테리아를 제거해주며, 새집증후군, 생활 악취 등 알레르기성 항원까지 제거해준다. 여기에 적외선 센서(PM1.0)로 초미세먼지까지 99.9%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큐니케어 에어큐-100’는 안전성과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담았다. 하우징은 LG화학의 친환경 ABS 소재로 제작해 유해물질이 없으며, CA인증 기준치에 부합된 성능과 더불어 제품의 필터 커버가 분리되면 자동으로 멈추는 안전 설계까지 적용됐다.
 
또 실시간으로 공기 오염도를 감지해 3단계 LED 색상으로 보여주며, 원격 제어가 가능한 리모컨 기능과 한글로 된 스마트폰 앱을 지원해 사용이 편리하다.

아울러 이동이 쉽고 간편하도록 좌우에 손잡이를 배치했으며, 직관적인 터치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어느 실내 공간에도 어울릴 수 있는 라운드 디자인을 적용, 인테리어 효과까지 배려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