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트윈프로져7’ 쿨링 솔루션을 장착한 그래픽카드 ‘MSI 라데온 RX5700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라데온 RX5700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은 뛰어난 쿨링 성능과 정숙성을 자랑하는 ‘트윈프로져7’ 쿨링 솔루션을 탑재한 제품으로, 특허 받은 ‘톡스 3.0 팬’을 통해 효율적이면서도 조용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낮은 온도에서는 쿨링팬의 회전을 멈추는 MSI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소음 발생을 억제한다.

측면에는 ‘미스틱 라이트’ RGB LED를 배치, ‘MSI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품 다양한 효과를 제어할 수 있으며,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와 동기화할 수도 있다.

신제품은 AMD사의 최신 ‘라데온 RX5700’ GPU를 기반으로 MSI만의 전력 기술과 PCB 설계를 접목해 강력한 성능을 안정적으로 발휘한다. AMD의 최신 ‘프리싱크’, ‘이미지 샤프닝’, ‘피델리티FX’ 등의 그래픽 기술을 지원하며, 미국 국방성의 인증 테스트를 통과한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으로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한편, MSI는 ‘MSI 라데온 RX5700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월드워Z 마우스 패드’와 MSI 마스코트 ‘용용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최신 게임 3종(<보더랜드3>,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기어즈5>) 중 2개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및 행사 관련 추가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