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트윈프로져6’ 쿨링 솔루션을 탑재한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아머 OC 8G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아머 OC 8GB’는 ‘트윈프로져6’ 솔루션을 적용, 2개의 ‘톡스 2.0 팬’을 통해 효율은 높이고 소음은 감소시켰다. 아울러 일정 온도 미만에서 쿨링팬을 멈추는 ‘제로프로져’ 기술 적용으로 소음 발생도 억제한다.

여기에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의 ‘미스틱 라이트’를 통해 제어할 수 있는 RGB LED가 그래픽카드의 전면과 측면에 탑재돼,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들과 동기화하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특별한 RGB 시스템을 꾸밀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아머 OC 8GB’는 아키텍쳐 및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더 강력해진 게이밍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자랑한다. 지포스 RTX의 특징인 레이 트레이싱을 통해 더욱 현실감 있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국 국방성의 인증 테스트를 통과한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으로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보장한다.

한편, MSI는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아머 OC 8GB’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 구매 고객은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부터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와 25달러 스팀 월렛 코드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추가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