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2~13일 양일간 SETEC 제1~3 전시실서 진행
국내외 유명 보드게임 약 500여 종의 전시 및 무료체험 가능

서울산업진흥원(대표이사 장영승)는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와 함께 오는 10월 12~13일 양일간 가족과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11회 서울보드게임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 제1~3 전시실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놀이속의세상, 젬블로, 코리아보드게임즈, 행복한바오밥, 만두게임즈, 조엔, 매직빈, 보드엠, 게임올로지, 브레인티저스, 미미월드, 공간27, 조이엔조이, 보드피아, 에프아이엔터테인먼트, 데블다이스 등 총 16개의 국내 대표 보드게임 기업이 대거 참여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보드게임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보드게임을 직접 체험해보고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며, 참가사 별 신작 프로모션 및 현장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된다. 특히 1전시실과 3전시실에 총 4개의 대회장을 운영하여, 시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보드게임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세부 사항으로는 시민 모두가 참석 가능한 보드게임 전시 및 체험, 14개 종목 내외 보드게임 대회 및 보드게임 개인 개발자들의 창의적인 게임을 체험해보기 위한 개인작가존,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보드게임 유튜브존 등이 예정되어 있다.

보드게임 대회의 경우, 대회 운영사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참가자 사전모집 중이며, 전시실 내 설치된 총 4개 대회장에서 최대 64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