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ITX 폼팩터를 지원하는 인윈(IN WIN)의 신규 PC케이스 A1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윈 A1 은 ITX 폼팩터 사이즈의 메인보드 장착을 지원하는 미니타워 규격의 PC케이스 제품으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투명 스탠드에는 RGB LED를 내장해 다채로운 색상의 조명 효과를 지원하며, 4PIN RGB 헤더를 통해 메인보드와 연동할 수도 있다.

툴 프리(Tool-Free) 방식을 지원하는 인윈 A1은, 3mm 두께 강화 유리 측면 패널과 트라이포드 패턴의 반대편 사이드 패널을 별도의 도구 없이 간편하게 개폐할 수 있도록 했다.

상단부에 위치한 USB 3.0 포트 2개와 HD AUDIO 단자, 전원 스위치 부위에는 아노다이징 처리된 알루미늄 소재를 채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인윈 A1 케이스의 큰 특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상단부 무선 충전 기능은 스마트폰과 같은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 액세서리들을 PC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 편리함을 제공한다. 단, 인윈 A1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전용 파워 서플라이를 사용해야 하며, 다른 파워 서플라이를 사용할 경우 무선 충전 기능은 사용할 수 없다.

전용 파워 서플라이는 80PLUS 브론즈 등급 인증을 받았다. 전력 로드율 20%, 50%, 100% 전 구간에서 82% 이상의 변환 효율을 유지하는 제품으로 안정적인 사용과 절전효과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인윈 A1은 전면, 후면, 하단에 120mm 규격의 쿨링팬 장착이 가능하며, 후면에는 동일 규격의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160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 32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최대 2개의 2.5” 저장장치 등을 장착할 수 있으며, 전용 그래픽카드 지지대가 포함돼 메인보드 PCI 소켓의 휘어짐을 방지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