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 온라인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월 10일 밝혔다.

<서든어택>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 매일 15시에서 21시 사이 두 시간마다 ‘선물세트 C4(영구제)’, ‘G18 옥토끼(영구제)’, ‘NA-94 옥토끼(영구제)’, ‘SG-12 옥토끼(영구제)’ 등 추석 특별 아이템과 함께 5만 통합 경험치, ‘버닝 부스터 500%(1일)’, ‘대박 포인트 상자’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 맞이 콘텐츠로 11일부터 26일까지 ‘밀밭-웨폰챌린지’ 맵이 운영된다. 이 기간 동안 ‘밀밭- 웨폰챌린지’ 플레이 퀘스트 달성 시 ‘서든패스-시즌1’ 패스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12일부터 19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을 완료하면 ‘탈리스만/룬 특별 상자’, ‘추석 유니크 문 카드’, ‘추석 파밍 재료 선택상자’ 등을 선물하고, 지정된 일자에 맞춰 참여할 경우 보상을 두 배로 지급한다. 또한,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천공의 유산 무기 추석 선물 세트’, ‘봉인된 유니크 탈리스만 선택 상자’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레이드’ 및 던전 입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11일부터 25일까지 ‘한가위 윷놀이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후 ‘윷 보석’을 모으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윷놀이를 완주할 때마다 ‘레전드 파츠 X’, ‘스펙터 X’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12일부터는 ‘한가위바위보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승패에 따라 ‘한가위 보름달 상자’ 등을 제공하며, ‘보름달 보석’을 조합하면 개수 별로 ‘달토끼 X’, ‘보름달 오라’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사이퍼즈>에서는 15일까지 게임 접속 시 ‘청풍/명월 코스튬’, ‘도안’,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는 ‘비단 주머니’를 비롯해 ‘SM선택형 풀유니크팩 상자’, ‘100주화 박스’, ‘마스터 도안’을 선물한다. 또한, 공성전 5회 플레이 시 ‘선택형 [2019 추석] 프레임’을 지급한다.

<카스온라인>에서는 동일 PC방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면 접속한 인원에 따라 5종의 프리미엄 무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대 5명과 접속했을 시 ‘흑룡포 키메라(+6)’, ‘바렛M95 화이트 타이거’, ‘트리니티 수류탄’,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홀리소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유저의 경우 매일 10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면 ‘파츠 티어4 보상 상자’를 최대 15개까지 제공하며, 기존 유저는 50 마일리지와 함께 ‘파츠 티어 4 보상 상자’, ‘파츠 티어5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추석 맞이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레이’, ‘럭셔리 마리드’ 등 다양한 캐릭터를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25일까지 쿠폰 입력을 통해 ‘엔젤코인(10개)’ 아이템을 매일 얻을 수 있다. 11일부터 18일까지는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6,000 CP’를 지급한다.

<마비노기>에서는 11일부터 18일까지 게임 접속 시 ‘송편 선물 세트’와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 박스’로 구성된 ‘풍성한 한가위 선물 상자’를 선물하고, 일일 보상으로 ‘무제한 그림자 미션 통행증’과 ‘정제된 새도우 크리스탈’ 등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나오의 영혼석’을 사용하거나 게임 내 ‘환생’을 진행했을 경우 한복 의상을 착용한 ‘나오’ NPC를 만나볼 수 있다.

<천애명월도>에서는 이달 25일까지 게임 접속 및 특정 요일(목/금/토/일)에 1대1 논검 등급전에 참여해 ‘곶감’을 모으면 누적 수에 따라 최대 ‘티어장비’로 교환 가능한 ‘7급 영옥 5개’, ‘신병 복주머니 10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Oo보름달oO> 칭호’와 ‘마음의 춤’ 동작을 제공하고, 인게임과 홈페이지에서 OX퀴즈에 참여하면 각각 ‘은량 100금’, ‘20만 수양’, ‘기념화폐 10개’를 지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이달 19일까지 30레벨 이상 캐릭터로 콜헨 마을의 ‘이상한 여행자’NPC를 찾아가 ‘[이벤트: 맛있는 송편 만들기]’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스토리 과정에서 매일 하루 1회 ‘송편’ 만들기에 성공 시 다양한 능력치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송편’ 아이템과 함께 ‘추석 복 쿠폰’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쿠폰은 전용상점을 통해 ‘쾌걸춘향 세트’, ‘이몽룡 어사 세트’, ‘아얌’, ‘전모’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엘소드>에서는 11일부터 10월 4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하면 ‘보물찾기 열쇠’와 강화 아이템 ‘[코보] 축복받은 플루오르 스톤’을 매일 제공한다. 이용자는 보물찾기 열쇠로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해 ‘마리포사 레퀴엠(백) 큐브’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바람의나라>에서는 11일부터 10월 3일까지 ‘게임접속(1시간)’, ‘영웅용전 참가’, ‘천마전 참가’ 등 미션을 완수하면, 미션에 따라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람모험포인트’를 제공하는 ‘추석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점에서 강화된 ‘용무기9(기간제)’를 무료로 지급하고, 포인트를 사용해 기간을 연장하거나 ‘용무기9(무제한)’으로 변경할 수 있는 ‘변경비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12일부터 15일까지 이벤트 시간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면‘신수’, ‘캐릭터’, ‘환수’ 경험치 보너스를 최대 250%까지 제공하고, 9월 11일부터 25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보너스(200%)’와 ‘누적 접속 보상(환수의상, 장비합성재료, 경험치 200% 물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클로저스>에서는 10일 언터처블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지역 ‘부산 챕터2: 불신의 새벽’을 추가했다. 추석을 맞아 이달 1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에 따라 ‘추석맞이 황금 통돌이’를 10개씩 지급하며, 26일까지 누적 접속 날짜에 따라 ‘형상 기억 매체’, ‘강화기 백신’, ‘SS 확정 D 컴포넌트’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15일까지 인챈트 재료와 젬스톤 업그레이드 재료를 각각 10%, 50% 할인하고, 추석 연휴에는 장비/액세서리 추가 옵션 변경 시 필요한 재료도 30% 할인한다. 또, 미니게임을 플레이하고 ‘추석 보름달상’을 3개 모으면 추가 보상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푸른 달, 달토끼의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