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가을 대목인 추석연휴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굵직한 인기 게임들의 이벤트 소식이 속속 들려오고 있다. 이번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이어지는 연휴 동안 PC방을 수놓을 이벤트는 무엇이 있는지 정리해봤다.

<리그오브레전드>는 오는 17일까지 ‘추석엔 꿀충전, 꿀송편, 꿀세일, 꿀스택!’을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RP 충전 보너스, 수수께끼 스킨 판매, 인기 스킨 할인 판매, PC방 특별 임무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PC방 이벤트 ‘PC방 꿀스택’는 PC방에서 수행할 수 있는 9개의 임무를 통해 경험치, 파랑 정수,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 명품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 와드 스킨, 감정 표현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며, PC방에서 로그인을 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풀스택 나서스’ 아이콘도 지급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오는 22일까지 ‘추석 보급 大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을 맞아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포인트를 사용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포인트는 일일 최대 100포인트(시간당 10포인트)까지 획득 가능하며, PC방에서는 시간당 2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안마의자(바디프랜드 엘리자베스), 건강식품(정관장 홍삼, CJ한뿌리 인삼), 스마트폰(갤럭시 노트10 5G), 백화점 상품권(5만 원권), 주유 상품권(3만 원권), 참치캔 및 햄 세트, 생활용품 세트 등 인기가 높은 명절 선물로 구성했다.

<피파온라인4>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손편 최대 몇 개까지 가능? 송최몇?’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토큰 ‘복주머니’를 일일 최대 10개씩 획득 가능하며, PC방에서는 5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모은 복주머니는 ‘송편’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일반 송편은 S~C 등급 보상을, 프리미엄 송편은 SS~B 등급 보상을 받을 수 있다. SS 등급 보상 획득 시 복주머니 1개가 추가로 지급되며 프리미엄 송편은 프리미엄 PC방 접속 시간을 확보해야 선택 가능하다.

<로스트아크>는 9월 25일까지 ‘하늘에서 반죽이 내려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쿵덕쿵 아일랜드’에서는 협동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토큰인 ‘달토끼 엽전’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PC방에서는 ‘달토끼 엽전’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달토끼 엽전’은 ‘보름달 축복 상자’, ‘달토끼 송편’, ‘토끼발 망치’, ‘반달의 축복 각인서 주머니’, ‘보름달의 축복 각인서 주머니’, ‘알록달록 돌파석 상자’, 각종 재련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는 9월 12일부터 19일까지 ‘오색송편 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적정 레벨의 던전을 완료하면 ‘탈리스만/룬 특별 상자’, ‘1회용 강화기/휴대용 용화덕 선택 상자 5개’, ‘추석 유니크 문 카드’, ‘정제된 테라니움 20개 상자’, ‘추석 파밍 재료 선택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보너스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미션 2회 완료 시 ‘천공의 유산 무기 추석 선물 세트’, 3회 완료 시 ‘추석 레전더리 문 카드’, 4회 완료 시 ‘봉인된 유니크 말리스만 선택 상자’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