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207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RTX207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은 독자 쿨링 솔루션 ‘트윈프로져7’이 탑재된 모델로, 기존 보다 50% 더 많은 풍압과 풍량을 제공하는 ‘톡스 3.0 팬’이 장착됐으며, ‘더블 볼 베어링 기술’ 적용으로 팬의 내구성이 한층 더 강화됐다. 여기에 온도에 따라 팬의 회전을 조절하는 ‘제로프로져’ 기술로 정숙함까지 보장한다.

‘MSI 지포스 RTX207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은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해 더욱 현실감 있는 그래픽을 제공하고, 아키텍처 및 프로세스 최적화로 강력한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보여준다.

아울러 전면과 측면에 ‘미스틱 라이트’ RGB LED를 배치, ‘MSI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품 다양한 효과를 제어할 수 있으며,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와 동기화할 수도 있다.

한편, MSI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특가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