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바이오스타 B450MH 구매 고객 대상 라이젠 CPU등 경품 증정
2019년 9월 5일 이후 구매자에 한하여 진행되는 추첨 이벤트
B450MH, 라이젠 3세대 CPU 마티스까지 지원하는 실속형 메인보드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이엠텍 바이오스타 B450MH를 구매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이엠텍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영수증 및 제품 시리얼 번호를 촬영 및 접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라이젠 3세대 CPU와 바이오스타 레이싱 X570GT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엠텍 홈페이지 또는 이엠텍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행사 대상 제품인 바이오스타 B450MH는 라이젠 3세대 CPU를 지원하는 모델로, 7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알찬 구성을 제공하는 실속형 메인보드다. DDR4 3200(O.C)MHz 규격을 지원하는 2개의 듀얼 채널 메모리 슬롯, USB 3.1 포트. M.2(32Gb/s)를 제공하는 등을 지원하며, 기가비트랜을 지원하는 Realtel RTL8111H 칩셋과 HD Audio를 지원하는 ALC887 칩셋을 탑재했다.

안티 서지 기능인 슈퍼 랜 서지, ESD Protection 등 과전류, 과전압 등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보호 기능과 함께 디지털 오디오 출력부 기판을 따로 분리한 다중 레이어 PCB 디자인을 채택해 노이즈 발생을 최소화하고, 더욱 깨끗한 오디오 음질을 제공한다.

이엠텍아이엔씨 바이오스타 B450MH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