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프리미엄 튜닝 PC케이스, 옵티머스 X1 AL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프리미엄 튜닝 PC케이스, 옵티머스 X1 AL출시
  • 승인 2019.08.29 18:58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유니크한 감각적 디자인의 옵티머스 X1 AL PC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옵티머스 X1 AL은 4면 강화유리의 오픈형 케이스로 전면과 상단에 힌지를 적용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오픈 방식을 적용한 케이스다. 옵티머스 X1 AL 내외부에는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베젤을 적용했으며, 내부에는 화이트 섀시를 적용해 특별한 감성을 자아냈다.

옵티머스 X1 AL은 양 측면 패널과 함께 힌지 패널, 그리고 하부지지대의 분리가 가능해 총 3가지 개성있는 형태로 배치와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독특한 형태의 하부 지지대를 통해 떠있는 듯한 착시효과를 느낄 수 있는 옵티머스 X1 AL은 독특한 배치구조를 조성함과 동시에 하단부 찬공기를 순환시켜 쿨링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갖췄으며, 하단과 후면에 각각 120mm 쿨링팬 2개씩 장착할 수 있다.

오픈형 케이스 구조로 좌우 분리된 장착공간으로 부품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우측 챔버 공간에는 파워서플라이, HDD, SSD 등을 장착해 효율적인 선 정리가 가능하며, 좌측 챔버 공간에는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쿨링팬을 장착할 수 있다.

옵티머스 X1 AL은 최대 ATX 폼펙터 메인보드와 스탠다드 ATX의 파워서플라이를 지원하며, 주요시스템과 분리된 독립된 공간 구조로 매우 효율적인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최대 310mm 그래픽카드와 150mm 공랭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후면과 하단에 최대 240mm 수랭 쿨러 장착이 가능해 고성능 시스템 구성도 문제없다. 저장장치는 3.5인치 베이 2개, 2.5인치 베이 2개가 지원된다.

마이크로닉스는 옵티머스 X1 AL 출시를 기념해 쿨엔조이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정상가에서최대 20% 할인된 혜택으로 판매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20% 할인과 구매 시 당일 즉시발송 혜택을 제공하는 선택지와 예약구매 10% 할인에 TEMPEST aRGB 쿨러 4세트 및 리모컨킷을 제공하는 선택지를 고를 수 있다. 이벤트는 1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8월 29일부터 9월 5일까지 8일간 시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