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된 최상급 라인업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SUPER AMP Extrem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SUPER AMP Extreme’은 최상위 라인업인 익스트림 시리즈에 걸맞은 강력한 팩토리 오버클럭을 통해 1,710MHz의 빠른 부스트 클럭을 보장한다.

3개의 고성능 90mm 팬은 효율적인 공기 흐름 설계 방식 적용해 빠르고 시원한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5개의 8mm 대형 히트파이프와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통해 발열 해소 효율성을 높였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SUPER Extreme’은 세련된 블랙 슈트 디자인 기반의 심플한 색감과 매끈하고 수려한 엣지 포인트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멋스러운 측면 RGB LED는 파이어스톰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 취향대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제품 전체를 감싸는 건메탈 메탈 백플레이트는 다이캐스트 금속 자켓 레이어와 함께, 기판 전체를 보호하며, 3개의 DP 1.4 포트와 1개의 HDMI 2.0 포트를 통해 최대 4대의 디스플레이와 최대 8K 해상도 출력을 지원한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RTX20 SUPER 시리즈 구매자 대상으로 최신 AAA급 인기 게임인 <울펜슈타인: 영블러드>와 <컨트롤>을 동시에 증정하는 엔비디아 듀얼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