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메모리얼 던전, 시간의 장비 13종, 고성 정수 등 인챈트 아이템 추가
무료캐시와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신규 던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는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신규 던전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옛 글래스트헤임 메모리얼 던전’은 10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신규 메모리얼 던전으로 최상위 레벨의 유저들이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최고 난이도를 갖추고 있다.

던전 클리어 시 ‘응고된 마력’, ‘시간의 결정’을 얻을 수 있으며 클리어 보상과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활용해 신규 장비 업그레이드, 장비 인챈트, 신규 카드 구입 등을 할 수 있다. 총 13종으로 구성된 시간의 장비와 더불어 장비에 특별한 효능을 부여할 수 있는 고성 정수 등의 인챈트 아이템 19종도 새롭게 추가된다.

이와 함께 9월 18일까지 신규 메모리얼 던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티를 맺어 옛 글래스트헤임 메모리얼 던전을 1회 이상 클리어하면 ‘시간의 결정’ 10개를 얻을 수 있으며 서버별 최고 클리어 횟수를 달성한 유저에게 무료캐시 3만원을 지급한다. 2등부터 10등까지의 유저에게는 무료캐시 2만 원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옛 글래스트헤임 메모리얼 던전에서 ‘시간의 부츠’나 ‘시간의 갑옷’을 최초로 습득한 캐릭터에게 ‘응고된 마력’ 50개를 증정한다. 또한 던전에서 획득한 시간의 부츠 또는 시간의 갑옷을 시간의 힘 부츠, 시간의 라이트 메일 등 9종류의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시간의 반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9월 4일까지 매일 1회에 한해 ‘시간 마술사’ NPC에게 젤스타 10개를 소모해 옛 글래스트헤임 메모리얼 던전의 입장 제한을 초기화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