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대표 김선규)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에서 봄날소프트(대표 김현남)의 웹게임 <제왕온라인>을 채널링한다고 8월 21일 밝혔다.

<제왕온라인>은 여러 신에 의해 창조된 중세 판타지 제국을 배경으로, 타락한 악마부대와 이들을 지휘하는 영주 그리고 인간을 살육하는 돌연변이 군단과의 전쟁을 그리고 있다.

아이엠아이는 <제왕온라인>이 지금까지 웹게임에서 느낄 수 없는 진한 중세 판타지 분위기를 선보인다며, 차별화된 전투경험 외에도 게임 몰임감을 극대화하고자 시스템 안정성에 많은 공을 드린 점도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많은 아이템매니아 회원이 게임매니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제왕온라인>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제왕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시작 한달 내 이용에 최초 동의할 경우 게임매니아에서 사용 가능한 5,000캐시를 증정한다. 또 9월 3일까지 게임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20%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제왕온라인>에서 이용자는 자신만의 정예 전사들로 군대를 조직해 레이드급 전투를 벌이게 된다. 그 과정에서 다양한 마법 속성을 갖춘 아이템을 수집하고 스킬을 육성하면서 강력한 전투력으로 국가를 통솔하는 제왕으로 변모하게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