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자체 개발 ‘마닉축’ 탑재한 MANIC X30 기계식 키보드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자체 개발 ‘마닉축’ 탑재한 MANIC X30 기계식 키보드 출시
  • 승인 2019.08.14 13:03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체 개발한 마닉축 기반의 신제품 기계식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MANIC X30 마닉축’(이하 MANIC X3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MANIC X30 키보드는 마이크로닉스의 오리지널 기계식 스위치인 ‘마닉(Manic) 스위치’ 기반의 신제품으로 뛰어난 키감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마닉 스위치는 개발부터 국내 소비자 취향에 초점을 맞춘 스위치로 6천만 회에 달하는 긴 수명과 빠른 반발력, 명확한 키감 및 구동음을 갖는 기계식 스위치다. 경쾌한 느낌의 클릭 타입 청축이 가장 먼저 출시되며, 향후 정숙한 리니어 타입 적축과 넌 클릭 타입 갈축을 추가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힐 계획이다.

이중 사출 방식이 적용된 ABS 키캡은 장시간 사용에도 각인이 지워지지 않는 강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다양한 색상과 18가지 다채로운 효과를 지원하는 백라이트 LED는 사용자의 취향과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는 신제품 MANIC X30 출시를 기념해 8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2주간 정상가 39800원의 제품을 할인가 298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MANIC X30과 출시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