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꾸준히 진화하는 스테디셀러 파워서플라이 한미마이크로닉스 ClassicⅡ 800W 80PLUS 230V EU
상태바
[제품소개] 꾸준히 진화하는 스테디셀러 파워서플라이 한미마이크로닉스 ClassicⅡ 800W 80PLUS 230V EU
  • 승인 2019.08.30 11:30
  • 김종수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月刊 아이러브PC방 8월호(통권 345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상품성 향상을 게을리 하지 않는 클래식Ⅱ 시리즈는 파워서플라이 명가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모델이자, 뛰어난 안정성과 탄탄한 기본기가 보장되는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실제로 클래식Ⅱ 시리즈는 안정성과 내구성에 초점을 맞춘 설계와 함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조립 및 사용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덕분에 6년 가까이 장수하고 있으며, 각종 매체가 선정하는 히트 상품에도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이런 클래식Ⅱ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고성능 하이엔드 시스템에 대응하는 800W 모델이다.

플랫 케이블로 향상된 조립 편의성
신제품 클래식Ⅱ 800W 80PLUS 230V EU는 기존에 인기를 끌었던 업그레이드된 클래식Ⅱ 시리즈의 특장점을 고스란히 계승한 대용량 모델이다. 모던한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하우징 일체형 팬 그릴을 채택해 가성비를 높였으며, 케이블에 플랫 방식을 적용해 조립 및 선 정리의 편의성을 배려했다. 케이블 컬러 역시 하우징과 동일한 블랙 컬러를 적용해 통일감을 주는 한편, 속이 들여다보이는 튜닝 케이스 구성 시에도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2배로 증가한 수명을 자랑하는 120mm 롱-라이프 쿨링팬은 저소음 슬리브 방식으로 조용하며, 발열이 낮을 때에는 동작을 멈추는 팬리스모드(Fanless Mode)를 통해 무소음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특허를 받은 마이크로닉스만의 애프터쿨링 기술 적용으로 시스템 전원 종료 후 남아있는 잔열까지 해소하며, 후면에 촘촘히 배치된 사각 에어홀은 내부 열기가 빠르게 배출될 수 있도록 한다.

신뢰도 높은 부품 및 설계로 안정성과 효율 향상
클래식Ⅱ 800W 파워는 시리즈 최고 용량 모델답게 내부 구성도 탄탄하다. 긴 수명과 내구성을 위한 105℃ 680㎌/400V의 캐패시터를 비롯해 안정성과 효율이 우수한 고급 인덕터 코어, 효율적인 전류 사용을 위해 적극적으로 개입하는 Active PFC-PWM Control IC 등을 채택해 정밀한 전압 공급과 더불어 80PLUS 230V EU 기준에도 만족하는(최대효율 90% 이상) 우수한 전력 효율을 보장한다.

고성능 시스템에서 중요한 +12V 출력은 가용력 100% 싱글레일 방식을 채택해 최신 하이엔드 프로세서와 커스텀 그래픽카드를 모두 아우르며, 극한의 상황에서도 +12V의 출력을 유지하는 2세대 GPU-VR 기술을 적용해 극한의 게임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보장한다.

아울러 낙뢰, 전기자기파, 정전기, 과전류 등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SURGE 보호 설계에는 일반 기준치의 2배인 4KV 보호를 적용, 산업 환경 수준의 보호 성능을 지원하며 과전압, 저전압, 과부하, 단락, 과열 등에 대한 보호 설계도 꼼꼼히 적용했다.

고성능 시스템을 위한 든든한 심장
지금까지 살펴본 ‘클래식Ⅱ 800W 80PLUS 230V EU’ 파워는 프리미엄 PC방 하이엔드 시스템 구축에 적합한 모델이다. 신뢰도 높은 고품질의 부품과 고효율 설계를 기반으로 전력 사용량이 큰 고성능 프로세서와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된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를 무리 없이 구동할 수 있으며, 다양한 PC방 환경을 감안한 넉넉한 케이블 길이와 튜닝 시스템까지 배려한 디자인에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지나칠 정도로 꼼꼼한 안전 설계와 6년이라는 넉넉한 서비스 기간 보장으로 극한의 PC방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만큼 고성능 시스템 구축을 위한 든든한 심장이 필요한 PC방에 충분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해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