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는 위메프 디지털 위크 행사에서 휴대용 USB 모니터 ‘i1601 USB C’ 제품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특가 행사에서는 기본 할인 적용 시 i1601을 2만 원 할인된 26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쿠폰 적용 및 카드할인까지 받을 경우 최종 혜택가 246,9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i1601 USB모니터는 8.5mm의 초슬림 디자인에 무게가 신문 2부 정도에 불과한 800g의 초경량 제품으로 외부활동(예. 1:1 소규모회의)이 많은 사용자나 보험사, 여행사 등 고객 대면 상담이 많은 곳에서 업무의 효율성 개선과 스마트한 영업환경 구축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에 기본 동봉되는 스마트 커버는 자석 타입으로 탈부착이 간편해 이동시에는 화면 보호용 커버로, 사용 시에는 모니터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나 무거운 어댑터가 필요가 없으며, 상하구분 없는 USB C 단자를 사용해 손쉽고 빠른 연결이 가능하다. 단 노트북의 USB C 단자가 반드시 DP Alt모드를 지원해야만 호환이 된다.
 
1920x1080 풀HD 해상도의 광시야각 IPS 패널을 적용해 동급 제품 대비 더 많은 내용을 보여주며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왜곡 없는 정확한 색상과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또한 노트북과 연결 시 외부에서도 손쉽게 듀얼 모니터를 구성할 수 있어 여러 개의 작업을 동시에 진행하는 사용자의 효율성을 크게 높여주며 자동 피벗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스탠드를 가볍게 돌려주기만 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화면이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자동 전환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