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옵션 장비 획득 가능한 이벤트 진행
인게임 상점에서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무기/방어구(7일)’ 0원에 판매
‘신비의 돌 랭킹 이벤트’ 열고 ‘정액/비약 패키지’ 등 특별한 선물 지급

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뮤 온라인>에서 장비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25일 밝혔다.

<뮤 온라인>은 오는 8월 8일까지 높은 확률로 강력한 옵션의 마스터리 무기/방어구를 얻을 수 있는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마스터리 장비에 ‘신비의 돌’을 사용하면 ‘3옵션’, ‘모든 스탯 증가’ 등 최고 옵션과 ‘행운’이 나올 확률이 최대 4배까지 증가해 더욱 좋은 능력치를 가진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1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무기/방어구(기간제 7일)’를 ‘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인게임 상점에서 ‘마스터리 장비 상자’를 구매하고 사용하면 각 캐릭터의 직업과 능력치에 맞는 마스터리 무기/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기간제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장비를 영구 아이템으로 변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벤트로 구매한 장비(기간제 7일)에 ‘신비의 돌’을 사용해 ‘3옵션’, ‘3옵션, 행운’, ‘모든 스탯 증가+15, 행운’ 등 최고 옵션을 획득하면 해당 장비는 영구 아이템으로 변환된다.

한편, 웹젠은 8월 7일까지 ‘신비의 돌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이 마스터리 장비에 ‘신비의 돌’을 사용 시 10포인트씩 ‘신비의 돌 포인트’가 누적된다. 가장 많은 포인트를 얻은 50명에게는 ‘+0 4차 날개(2옵션, 3단계, 행운)’ 또는 ‘+0 블루아이 방어구 풀 세트(모든 스탯 증가+15, 행운)’, ‘20만 루드’, ‘신비의 상자’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특별한 세일즈 선물도 준비했다. 8월 1일 점검 전까지 ‘뮤 레드’에서는 ‘정액권(7일)’, ‘스크롤 5종’이 포함된 ‘정액 패키지’를, ‘뮤 블루’에서는 ‘골드채널 입장권’, ‘중급 활력의 비약’, ‘스크롤 9종’ 등 ‘비약 패키지’를 ‘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기간에 함께 사용 시 유용한 ‘신비의 돌 판매 상품’ 등을 8월 8일 점검 전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