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RYZEN 5 3600 및 RYZEN 7 3700X 프로세서 기반의 에이수스 메인보드 지원
NVIDIA의 GeForce RTX2060 GPU를 탑재한 DUAL GeForce RTX 2060 O6G EVO 지원
다채로운 이벤트와 더불어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프로 리그 결승전 개최

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게임 개발사 UBISOFT가 주최하는 팬 데이 행사 ‘유비데이코리아’에 PC 하드웨어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는 2019년 8월 3일 코엑스 그랜드 볼륨에서 진행되는 ‘유비데이코리아’는 UBISOFT(이하 ‘유비소프트’)가 국내에 퍼블리싱 하고 있는 다양한 게임 타이틀과 IP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로, PC, 소니 PS4,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디바이스 기반의 유비소프트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다채로운 이벤트와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프로 리그 결승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제공된다.

이번 ‘유비데이코리아’ 행사에 하드웨어 후원사로 참여하는 에이수스는 현장에 설치되는 시연 PC에 자사 콤포넌트를 제공한다.

AMD RYZEN 5 3600 프로세서와 RYZEN 7 3700X 프로세서로 구성되는 시연 시스템에는 에이수스 메인보드와 ASUS DUAL GeForce RTX 2060 O6G EVO 그래픽카드가 함께 탑재돼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책임질 예정이며,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주변기기 등도 에이수스 제품들로 구성, 쾌적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에이수스는 ‘유비데이코리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양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에이수스의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유비데이코리아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UBI Soft의 게임 타이틀인 <Tom Clancy's The Division 2> PC버전의 게임 코드를 10명에게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