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X570 칩셋 탑재된 바이오스타 레이싱 X570 GT8 메인보드 출시
DDR4 메모리 최대 128GB, 4400Mhz 오버클럭 지원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AMD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바이오스타 레이싱 X570 GT8’ 메인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오스타 레이싱 X570 GT8은 AMD X570 칩셋을 탑재한 ATX 규격의 메인보드로, 12페이즈 전원부 구성을 통해 최신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안정적으로 지원하며, 최대 128GB 용량의 DDR4 메모리 구성 및 4400MHz 클럭 지원을 보장한다. 또한, 6개의 SATA3 포트를 제공해 스토리지 확장이 가능하며, 높은 전송 속도와 대역폭을 제공하는 PCI-e 4.0 인터페이스 기반의 M.2 SSD 등도 지원한다.

I/O 패널을 보호하는 RACING ARMOR 상단에는 RGB LED를 배치해 튜닝 효과를 더했으며, RGB LED 팬 또는 LED 스트랩 사용을 위한 5050 LED 핀 헤더를 적용해 보다 다양한 LED 튜닝이 가능하다. 아울러 RGB 조명의 색상과 효과를 제어할 수 있는 ‘VIVID LED DJ’ 유틸리티를 제공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PCI-Express 슬롯에는 금속 소재를 보강해 제품을 보다 안정적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하였으며, 습기에 의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고밀도 방습 PCB와 바이오스 손상 시 손쉬운 복구가 가능한 듀얼 바이오스가 적용됐다. 또한 슈퍼 안티 서지와 ESD, 과전류, 과전압, 과열 등에 대한 보호 설계와 더불어 멀티 레이어 PCB를 비롯, 오디오 전용 무극성 커패시터와 앰프 등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위한 기능까지 갖췄다.

바이오스타 레이싱 X570 GT8는 무상 3년의 품질보증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