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 및 사용기 계획 추첨하여 ‘MSI MPG X570 게이밍 플러스’ 메인보드 증정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AMD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사연과 사용기 작성 계획을 접수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SI MPG X570 게이밍 플러스’ 메인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2019년 7월 18일(목)부터 7월 25일(목)까지 진행하며, AMD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은 이유와 사연, 사용기에 대한 계획을 작성해 신청양식에 맞게 이메일(neitter@naver.com)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MSI X570 게이밍 플러스’ 메인보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을 포함하여 하드웨어 커뮤니티 총 3곳에 사용기를 등록해야 한다. 이벤트 신청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MSI X570 메인보드는 미 국방성에서도 인정하는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으로 높은 수준의 완성도와 안정성을 자랑한다. PCI-E 슬롯을 보호하는 ‘스틸아머’를 비롯해 ‘DDR4 부스트’, ‘코어 부스트’ 등 다양한 독자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퍼포먼스와 내구성을 자랑한다.

제품 및 행사에 대한 추가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