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마스터 마스터리퀴드 ML240 시리즈 수랭 쿨러’ 증정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AMD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MSI X570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쿨러마스터 수랭 쿨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2019년 7월 8일(월)부터 7월 31일(수)까지 진행하며, ‘MSI MEG X570 갓라이크’, ‘MSI MEG X570 에이스’, ‘MSI MPG X570 게이밍 프로 카본 WIFI’, ‘MSI MPG X570 게이밍 엣지 WIFI’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단, 영수증 구매일 기준, 소진 시 자동종료) 신청 선착순으로 대상 메인보드에 따라 15만 원 상당의 ‘쿨러마스터 마스터리퀴드 ML240L RGB’ 또는 ‘쿨러마스터 마스터리퀴드 ML240R RGB’를 증정하며,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MSI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 및 리딤 신청을 접수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MSI 사용자 카페 게시글을 참조하면 된다.

MSI X570 메인보드는 미 국방성에서도 인정하는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으로 수준 높은 완성도와 안정성을 자랑하며, PCI-E 슬롯을 보호하는 ‘스틸아머’를 비롯해 ‘DDR4 부스트’, ‘코어 부스트’ 등 다양한 독자 기술을 적용했다.

한편,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은 ‘10만 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제품 및 참여 가능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MSI 공식 홈페이지와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