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는 AMD 3세대 Ryzen(이하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ASUS(이하 에이수스) X570 시리즈 메인보드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3월 에이수스와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한 대원CTS는 라이젠 3세대 출시와 더불어 ▲ASUS PRIME X570-P CSM ▲ASUS PRIME X570-PRO CSM ▲ASUS ROG CROSSHAIR VII FORMULA ▲ASUS ROG CROSSHAIR VIII HERO (WI-FI) ▲ASUS ROG Strix X570-F Gaming ▲ASUS TUF X570-PLUS GAMING 총 6가지 에이수스 메인보드 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새로운 라이젠 프로세서의 멀티코어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대원CTS는 오버클러커 수요가 높은 ROG(Republic of Gamers) Crosshair VIII와,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이 주 장점인 ROG Strix 시리즈, 군용 등급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탁월한 내구성을 지닌 TUF Gaming 제품을 통해 게이밍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CSM(Corporate Stable Model) 프로그램을 적용한 라인업도 함께 출시하여 서버 관리 및 IT 보안을 원하는 기업 시장의 입맛까지 맞췄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모니터링은 물론, 원격 제어 시스템과 소프트웨어 전송 및 메타데이터 관리, 모바일을 통한 ACC 프로그램 제어와 함께 USB 스토리지의 활성화/비활성화 기능으로 중소기업 및 사무실에서 보안 관리까지 가능하다.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공식 유통사 대원 CTS의 관계자는 “기존 유통 제품에 이어 게이밍 라인업과 서버 관리 및 보안 솔루션이 적용된 라인업을 통해 보다 넓은 소비자층을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