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지난 11일 CGV영등포 골드클래스에서 MSI와 DISCOVERY가 합작한 다큐멘터리 상영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상영회에 앞서 CGV영등포 골드클래스관 로비에서는 국내 출시되지 않은 ‘GT76 Titan DT 9SG’, ‘GE65 레이더 9SF’ 게이밍 노트북과 ‘PS63 모던 8SC’, ‘PS63 모던 8RC'가 전시되었으며, 입장 후 참석자를 대상으로 MSI 노트북 소개, 실시간 퀴즈 이벤트 및 행운권 경품 증정 등이 진행되었다.

이번 상영회에서는 만화가 기안84가 출연한 P65 크리에이터 노트북 광고, GT76 Titan 및 GE65 레이더 게이밍 노트북 영상에 이어 디스커버리 채널의 ‘ESPORTS : THE RISE OF THE NEW KING’이 상영되었다. 

MSI와 DISCOVERY가 합작한 다큐멘터리 ‘ESPORTS : THE RISE OF THE NEW KING’는 MSI의 제품에 대한 성능과 팬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영상이다. ESL이 진행되는 MGA(MSI GAMING ARENA)에 참석한 프로게이머의 도전과 팬들의 호응을 볼 수 있다. 또한 MSI의 기술 투자가 진행되는 부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CES 2019 MSI 노트북 공개 현장의 스케치도 담겨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