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샷 온라인> 회원들이 직접 개최하는 ‘채널 대회’ 진행
대회 오픈 및 참여 시 ‘길드 코인’, 보너스 캐시’ 등 풍성하게 지원
‘가위바위보 이벤트’ 열고 회원들에게 유용한 아이템 선물

웹젠(대표 김태영)은 온라인 골프게임 <샷 온라인>에서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6월 21일 밝혔다.

<샷 온라인>은 회원들이 직접 대회를 개최하는 ‘채널 대회 오픈 이벤트’, 풍성한 게임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가위바위보 이벤트’ 등 2종의 이벤트를 시작했다.

우선, 7월 8일까지 ‘채널 대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널 대회’는 서버 별 각 채널에서 길드 마스터가 직접 오픈할 수 있는 대회로, D등급 이상 길드의 마스터는 월~목요일, A등급 이상 마스터는 금~월요일에 대회를 개최한다.

개최자는 직접 코스와 제한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개최자의 소속 길드만 참여 가능하게 제한하거나 모든 유저가 참여하도록 할 수 있다. 대회 상금 또한 개최자가 제공하고, 순위에 따라 일정 비율로 지급된다.

웹젠은 원활한 채널 대회 개최 및 운영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대회 상금으로 사용된 금액은 이벤트 종료 후 해당 금액의 1.5배를 ‘길드 코인’으로 환산해 길드 마스터에게 지급한다. 단,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대회 개최인 경우에만 지원된다.

또한 최소 3개 이상 대회에 참여한 회원들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보너스 캐시 3만 원’을 준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각 대회 1위가 참여하는 ‘왕중왕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7월 11일까지 ‘가위바위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원들은 <샷 온라인>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가위바위보 티켓’을 얻을 수 있고, 홈페이지에서 ‘가위바위보 티켓’을 제출해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연승한 횟수에 따라 ‘가위바위보 5연승 메달’과 ‘레전드 변경 망치’, ‘최상급 18홀 패키지’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연승 포인트 랭킹 1~5위에게는 추가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