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대표이사 정명천)는 마이크론 크루션 SS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4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SSD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동 킥보드, 닌텐도 스위치, 박스형 스피커, 무선 이어폰, 기계식 키보드, 휴대용 선풍기,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총 7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는 대원 CTS정품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SSD를 구매 시 동봉된 응모권 행운 번호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등록하면 완료된다.

행사 대상 제품인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시리즈는 기존 주력 라인업인 Crucial MX500과 사무 및 일반 개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Crucial BX500, 최근 출시된 Crucial P1 M.2 2280(이하 P1)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뛰어난 성능과 긴 수명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MX500은 2.5인치와 M.2 두 가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3D NAND TLC와 SM2258 컨트롤러를 장착, 긴 수명과 빠른 속도를 갖췄다. MX500의 보급형으로 출시된 BX500은 사무실이나 개인 멀티미디어용으로 문서 작업 및 서핑, 동영상 시청 등을 즐기는 유저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최근 출시된 마이크론의 첫 NVMe SSD P1은 PCIe 인터페이스의 빠른 속도와, 더욱 넉넉한 용량을 지원하는 라인업으로 하이엔드 유저 및 게이머의 니즈에 부합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