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플레이 브랜드 큐닉스그룹은 32형 165Hz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QX3268 REAL 165 NOBLESSE’ 모델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표방한 ‘QX3268 REAL 165 NOBLESSE(노블레스)’는 외형은 물론, 기능 면에서도 고급화에 초점을 맞춘 게이밍 모니터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 구매 후기를 올릴 경우 고급 장패드를 전원 증정하며, 포토상품평 작성 시 최신 휴대폰 무선충전기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포토상품평이 200개를 넘길 경우에는 참여자 가운데 1명을 추첨해 30평형 공기청정기 ‘큐니케어 에어큐-300’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대상은 6월 30일까지 기간 내 구매자에 한하며, 후기 등록은 마감일인 7월 5일 전까지 완료하면 된다. 제품 구매 고객은 포토상품평 등록 후, 해당 URL과 이름, 연락처, 주소를 이메일(builderhun@hanmail.net)로 접수하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대상인 신제품은 1ms(OD)의 빠른 응답속도와 4,000:1의 명암비를 지원하는 광시야각 안티글레어 패널을 채택한 제품으로, 장르별로 최적화된 게임 모드를 비롯해 조준선 모드, AMD FreeSync, NVIDIA G-Sync Compatible (대역폭 49Hz~180Hz) 지원 등 게이밍에 최적화된 기능을 대거 탑재했으며, 기본 165Hz 주사율을 최대 180Hz로 손쉽게 오버클럭 할 수 있는 OSD 설정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플리커 프리 및 로우 블루라이트(3단계 청색광 차단) 기능으로 오랜 사용에도 눈의 피로가 덜하며, 큐닉스만의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최적의 컬러를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성을 더하는 리모컨 센서까지 갖춰 더욱 편리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