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성장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
PC방에서 블소를 즐기고 추가 보상 획득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서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월 5일 밝혔다.

이용자는 신규 스토리 ‘10막. 빛이 가둔 진실’, 신규 클래스 ‘린족 투사’, 계정 내 캐릭터의 플레이 기록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의협단’, 최상위 영웅급 던전 ‘뒤틀린 천무궁’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캐릭터의 최고 레벨도 60까지 확장됐다. 이제 60 레벨을 달성하면 직업별로 새로운 패시브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 기념 ‘선계, 무림 영웅!’ 이벤트를 2019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고속성장 이용권’을 무료(계정 당 1회)로 살 수 있다. 고속성장 이용권을 사용하면 캐릭터 레벨이 60까지 오르고 ‘10막, 빛이 가둔 진실’ 스토리를 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설급 장신구 4종(목걸이, 귀걸이, 반지, 허리띠)과 영웅급 장신구 2종(홍문혼, 홍문성), 공격력 보석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게임 접속 시간과 던전 공략 미션 보상으로 ‘영웅 주화’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영웅 주화’를 아이템(전설급 장신구 ‘천양 팔찌’, 흑요석, 석류석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영웅 주화’를 ‘선계 진화석’으로 바꾸면 전설급 장신구를 최고 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다.

한편, PC방 이벤트 ‘겨울 맞이 블소데이’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획득 가능한 ‘블소데이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다양한 아이템(신규 의상 ‘겨울나기’, ‘블소데이 기념상자 2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오는 12일 PC방 전용 상점의 상품도 새롭게 개편된다. 이용자는 기존보다 적은 PC방 포인트로 더욱 높은 성능의 아이템을 살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