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 업체 큐닉스가 24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25형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QX2524 REAL 240 피벗’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QX2524 REAL 240 피벗’은 최대 주사율 240Hz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로 화면 전환이 급격한 FPS게임 등에서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응답속도 1ms(GTG)의 TN패널을 기반으로 AMD FreeSync를 지원하며, 응답속도를 강화하는 Over Drive(High / Middle / Low), 장르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는 게임모드(게임모드, FPS. RTS모드), 가상의 에임 포인트를 구현하는 조준선 모드 등을 지원한다.

아울러 사용자의 눈의 피로를 최소화하는 플리커 프리(깜빡임 제거), 로우 블루라이트(청색광 감소) 등의 시력 보호 기능이 탑재됐으며, 모니터의 각종 기능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는 리모컨도 제품과 함께 무상 제공한다.

외부 입력 신호는 HDMI, DP, DVI, AUDIO IN 포트를 제공하며, DP, HDMI 포트는 240Hz를, DVI 포트는 144Hz를 각각 지원한다.


이 외에도 사운드바를 대체할 수 있는 내장 스피커(2.5W×2)와 피벗, 높낮이조절, 스위블, 틸트 기능을 지원하는 멀티 스탠드가 제공돼 쉽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