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는 하드웨어 커뮤니티 퀘이사존과 함께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새단장 기념 좋아요와 팔로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큐닉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바로 가기)에 좋아요 및 팔로우를 한 후 퀘이사존 이벤트 게시물(바로 가기)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큐닉스의 신제품인 QX2414 REAL 144DP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2일부터 12월 2일까지며, 당첨자는 12월 3일에 발표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주어지는 상품은 큐닉스의 신제품인 ‘QX2414 REAL 144 DP’다. 기존 기능들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이 제품은 응답속도 1ms(GTOG), REAL 144Hz, AMD FreeSync 등을 지원하며, 각종 시력 보호 기능과 게임 장르(게임모드, FPS. RTS모드) 모드, 조준선 모드 등도 갖췄다. 아울러 해당 기능들을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리모컨을 함께 증정하는 등 구성도 알차다.

외부 입력 신호는 HDMI, DP, DVI , AUDIO IN 포트가 있으며, DP, DVI 포트는 144Hz를 HDMI 120Hz를 지원한다. 또한, 스피커(2.5W×2) 내장과 베사마운트(100×100mm) 지원으로 활용 폭이 넓은 것도 특징이다.

큐닉스 관계자는 “브랜드 큐닉스가 큐닉스그룹이라는 이름으로 새로 시작하게 됐다”며 “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