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는 인텔 정품 CPU의 다양한 혜택을 알리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텔 정품 CPU 혜택을 알아보고 올바르지 않은 것을 고르는 이번 퀴즈 이벤트에서는 정답자중 추첨을 통해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며, 오는 12월 26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인텔 정품 CPU는 구입한 CPU 박스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로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정품 스티커에는 QR코드와 더불어 공인대리점 회사명이 표기되어 있으며 △​특히 QR코드는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정품등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정품 등록 이후에는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되면 3년 무상 A/S가 지원되며,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는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한 무상 택배(로젠 택배 한정) 접수 혜택과 무상 원격 PC 케어 서비스도 지원되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인텔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인텔 정품 CPU 유저들에게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ID ‘realcpu’를 검색해 ‘Intel CPU 통합 AS센터’를 친구 추가하면,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카카오톡으로 정품 확인 방법, A/S 절차 등에 대해 간편하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