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코리아(대표 이태화) 에서는 온라인 게임에 강한 그래픽 카드이며 NVIDIA 기반인 Steeler 그래픽 카드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Steeler는 기존의 그래픽 카드가 보여주었던 3D 성능과 더불어 게이밍 전용 하드웨어인 Steelseries와의 간극을 줄이는 그래픽 카드로 NVIDIA GeForce 기반의 강력한 성능과 아틱쿨링 및 쿨러마스터 쿨러의 안정적인 냉각성을 기반으로하여 온라인 게임에서 보다 강한 면모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Steeler 그래픽 카드 시리즈는 냉각성에도 주안점을 두어 쿨러마스터 및 아틱쿨링사의 쿨러를 채용하여 3D 성능만을 내세우지 않고 장시간 게임 및 구동에도 원활하게 냉각 및 시스템 내부의 공기 순환이 이루어지도록 하고 있다. 특히 AC TwinTurbo는 2개의 냉각팬과 히프파이프를 통해 강력한 냉각으로 장시간에도 원활한 냉각 효율을 보여주는 쿨러로 국내에서는 앱솔루트코리아만 장착하고 있는 독점적인 고급형 쿨러이다.

앱솔루트코리아에서 런칭하는 이번 Steeler 시리즈는 Steeler GeForce 9800 GTX+ STD 512MB(AC TwinTurbo), 9800 GT STD 512MB(AC-20 Cooler), 9600 GT STD 512MB(AC-20 Cooler), 9500 GT STD 512MB(CoolerMaster), 9400GT 512MB(and LP Type, CoolerMaster)로 각각 아틱쿨링사 및 쿨러마스터사의 쿨러를 채용하여 냉각성과 효율성 그리고 내구성까지 고려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