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별 특성을 강화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직업 각성’ 콘텐츠
사전 이벤트 ‘변화의 시작, 지금부터 준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 제공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직업 각성’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MMORPG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소개 페이지를 오픈하고 ‘직업 각성’을 오는 9월 적용한다고 예고했다.

‘직업 각성’은 직업별 특성을 강화해 캐릭터를 추가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엔씨소프트는 지난 5월 개발 로드맵을 통해 이번 콘텐츠를 처음 공개한 바 있다. 게이머는 오는 9월 5일부터 테스트 서버에서 직업 각성을 먼저 만날 수 있으며,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9월 19일 진행한다.

<블소>는 ‘직업 각성’ 업데이트를 앞두고 ‘변화의 시작, 지금부터 준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9일부터 9월 19일까지 SNS(페이스북, 트위터)에 이벤트 페이지 공유(100 포인트),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기대평 작성(150 포인트), 직업 각성이 가장 기대되는 직업에 1일 1회 투표(10 포인트)하여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가장 큰 기대를 받은 직업에 한 번이라도 투표한 게이머는 40포인트를 추가로 받게 된다.

게이머는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아이템(홍문 팔각 금강석, 홍문 팔각 자수정, 이글거리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밤나비 신규 의상 세트)으로 교환하거나 아이템 추첨(진 만월령, 진 초월령, 진 극한수호석)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기대평을 작성한 게이머 중 3명(추첨)은 그래픽카드(이엠텍 제논 지포스 GTX1080 SUPER JETSTREAM DDRS 8G)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