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네트워크 세대 대표하는 인물로 뽑혀 모델로 발탁..소니 “Net MD” 모델로 활동
- 지하철 2,3,4 호선에서 6월초부터 볼 수 있어...

포트리스의 귀여운 요정 전제향이 소니 광고 모델로 깜짝 변신했다.
CCR㈜(www.x2game.com)이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포트리스3 패왕전”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전제향(23세)씨가 소니 제품 지하철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포트리스 쟈키 전제향이 광고 모델로 활동할 제품은 소니 미니 디스크 플레이어 ‘Net MD’ . 전씨는 게임 기획자 이명진, ERP 컨설턴트 김성수씨와 더불어 소니 ‘Net MD’의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광고는 네트워크로 상징되는 20대 N세대 중 디지털 분야의 다양한 직업에 종사하는 신선한 인물을 선발해 으로 선정, 소니 인 ‘Net MD’를 표현한다는 컨셉 아래 세 사람 각각의 특성에 걸맞게 제작됐다.

포트리스 쟈키 전제향 경우는 ‘포트리스3 패왕전’ 신전맵과 탱크를 배경으로 해 인 게임쟈키를 표현했으며, 완성된 광고 포스터는 귀엽고 깜찍한 전씨의 평소 이미지와 달리 신비스럽고 사이버틱한 모습이였다는 평가다. 제작된 광고물은 지난 6월초부터 지하철 2,3,4 호선에 집행돼, 전씨의 다음 팬까페(http://cafe.daum.net/fortressjockey) 게시판에 디지털카메라 및 휴대폰으로 촬영된 광고 사진이 연이어 올라올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광고 대행사 맥켄에릭슨 AE 하정현 씨는 “N세대를 표현하는 중심 코드인 온라인게임 중 대표적인 포트리스을 홍보하는 게임자키로서 전제향씨가 눈에 띄었다”며 “뛰어난 진행솜씨로 보여주는 프로근성과 수려한 외모는 광고 모델로서도 적격”이라고 평했다.

전제향 씨는 지난 12월 포트리스 쟈키로 선발된 후 각종 게임대회에서 게임 캐스터로 활약해 왔다. 전씨는 4년간 한림대학교 학교 홍보모델로 활동했을 뿐만 아니라 모 제과업체 모델로도 뽑혀 1년간 전속 CF 모델로 활동하고, 춘천 KBS 리포터로도 그 재능을 뽐냈던 다양한 특기와 경력을 가진 재원이다. 게임 업계에서는 서민정, 길수현의 뒤를 잇는 차세대 스타 게임자키로 주목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