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초대 이벤트, PC방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 <아이온>이 오는 6월 7일까지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PC방 가자 친구야’ 이벤트가 진행된다. PC방에서 접속한 유저는 플레이시간에 따라 ‘전설의 PvE 강화석(30시간)’, ‘전설의 공허한 흑염 방어구 선택 상자(40시간)’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PC방 전용 인스턴스 던전(기회의 지식의 정원-피톤, 기회의 미라쉬 성소-노래하는 키르쉬카)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1일 최대 2개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이렇게 획득한 스탬프는 ‘전설 데바니온 스킬 상자’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PC방 이벤트의 일환으로 PC방 미션을 수행하면 ‘우정의 결정’을 획득 가능하다. ‘우정의 결정’은 대도시에 위치한 NPC 베프다룽에게 전설 팔찌, 깃털, 신규 외형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다음으로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코드를 발급 받아 SNS에 공유하면 ‘변신 주문서’와 ‘우정의 결정(주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코드가 등록된 친구 계정 수에 따라 ‘변신 계약서’, ‘전설의 PvE 강화석’ 등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인 ‘진격의 보물섬’ 오픈을 기념해 ‘끝까지 달린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격의 보물섬에서 열리는 달리기 경주는 한 경기 당 천족과 마족 각각 3명씩 총 6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결승점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점수를 얻고 최종 점수가 높은 종족이 승리한다. 특히 주차별 랭킹(인던 입장/승리 횟수)에 따라 큐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