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 리더들의 핫 아이템, X-note 넷북과 아이리버 Mplayer Eyes
- 이벤트 기간 내 <누리엔>에 신규가입 하면 PC방 1시간 이용이 공짜

차세대 3D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개발 및 서비스 전문 기업인 누리엔 소프트웨어(공동창업자: 구준회, 김태훈)는 11월 11일부터 24일까지 <누리엔> 회원으로 신규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 풍성한 혜택이 돌아가는 ‘누리엔이 떴다! 신규가입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누리엔>의 신규 회원으로 가입 후 누리엔 아바타 생성, 자신의 개성을 한껏 표현하는 패션 아이템들을 쇼핑하고,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소셜 게임 엠스타 체험 등의 기회를 준다.

먼저 11월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누리엔>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는 누리엔을 보다 쉽고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PC방 1시간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회원 가입을 한 뒤 3D 아바타를 생성한 모든 회원에게는 누리엔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체험할 수 있도록 50,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50,000포인트는 누리엔의 다양하고 현실감 있는 패션 아이템들을 약 7~8개 정도 구매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음껏 꾸밀 수 있는 포인트다.

새로 가입한 누리엔 새내기들은 기본형 아바타가 아닌 샤기 컷, 브레이드의 헤어스타일(Braid, 땋은 머리)에서 형광컬러 레깅스,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등 오프라인에서 시도해 보고 싶었던, 과감한 패션을 연출하며 <누리엔>을 시작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바타를 멋지게 꾸민 후 누리엔의 리듬댄스 게임인 ‘엠스타’를 1회 이상 플레이 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트렌드 리더들의 핫 아이템인 ‘Xnote 넷북’과 ‘아이리버 Mplayer Eyes’ 등 푸짐한 경품을 100여명에게 선물한다.

이번 ‘누리엔이 떴다! 신규가입 특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nurien.com/service/mktevent/couponMain.nr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