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앤지(대표 이경민)는 자사의 앱플레이어 미뮤로 모바일게임 <오버히트>를 플레이하는 화면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월 6일 밝혔다.

<오버히트>는 수많은 영웅들을 수집 및 육성해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RPG로 최근 신규 영웅 2종과 길드전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미뮤는 이번 <오버히트>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미뮤를 통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미뮤 앱플레이어를 이용해 신규 캐릭터 생성을 완료하고, 메인 화면을 캡쳐해 미뮤 공식 카페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미뮤를 이용해 길드를 생성 또는 가입하고 길드전을 진행한 후, 길드전 결과 화면을 캡쳐해 미뮤 공식 카페 게시판에 작성하면 참여된다. 이 이벤트에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미뮤는 2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부터 월요일까지 게릴라 이벤트를 벌인다. 매주 다른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전원에게 큐브 700개가 담겨있는 미뮤 특별 쿠폰을 증정한다. 또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1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