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로스, 긴급 열렙 및 매직아이템 획득 주간 선포
상태바
세피로스, 긴급 열렙 및 매직아이템 획득 주간 선포
  • 승인 2003.05.16 08:44
  • 아이러브피시방
  • webmas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18일까지 인간족에서 열렙하면 경험치 2배
-19일부터 25일까지 매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 실시
-현재 클랜대항전, 몬스터 침공 이벤트 등 회원들에게 풍성한 이벤트 제공

세피로스, 긴급 열렙 및 매직아이템 획득 주간 선포!! 세피로스에 오면 자연스럽게 이벤트를 만난다.
최근 다양한 게임의 재미를 주는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더하고 있는 온라인 게임 세피로스(www.sephiroth.co.kr)가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6일부터 25일까지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16일부터 18일까지 인간족 지역에서 사냥을 하게되면 평소의 두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경험치 두배” 이벤트가 지난주 네피림족에 이어 진행된다. 특히 이번 경험치 두배 이벤트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급격하게 늘고 있는 저레벨자 회원들을 비롯해 1.3.10 업데이트를 통해 생겨난 봉인의 땅에 고레벨자들이 빨리 들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또한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는 “복주머니 이벤트”가 실시된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은 복주머니를 NPC에게 가져다 주면 중레벨용 매직 아이템으로 바꿔 주어 최근 부쩍 늘어난 중레벨 회원들에게 가장 필요한 매직 아이템을 부여할 방침이다.

한편 15일부터는 관전이 가능한 결투장에서 세피로스 최강 팀플전이 참가자 뿐만 아니라 참관을 하는 회원들과 함께 성황리에 펼쳐지고 있으며, 5월 중 급시에 고레벨 몬스터가 성을 침공하는 “몬스터 침공”이벤트 등 5월 내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세피로스 기획팀 문성현 디렉터는 “최근 유저들의 레벨대에 맞는 다양한 업데이트가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재미를 더할 것”이라며,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레벨대 별로 가장 필요한 요소들을 담았다”고 밝혔다.

세피로스는 세계적인 3D 게임 엔진인 언리얼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Real 3D 온라인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화려한 3D 그래픽과 쉬운 조작법을 특징으로, 현재 누적회원 85 만명, 평균접속자수 13,000명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세피로스는 무료 오픈 베타서비스 중으로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세피로스 공식 홈페이지(www.sephirotrh.co.kr)에서 게임을 다운 받아 설치한 후 게임에 접속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