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YNK가 퍼블리싱 하는 모든 게임의 PC방 전문 마케터, 오는 15일부터 모집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과 청년사업가로서의 열정을 가진 사람 원해

게임전문 퍼블리셔 ㈜써니YNK(대표 윤영석)는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온라인 게임에 대한 ‘PC방 전문 마케터’를 오는 15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PC방 전문 마케터’는 전국의 PC방을 대상으로 써니YNK가 퍼블리싱하는 게임의 홍보 및 프로모션, 유통 등 총괄적인 마케팅을 담당하는 전문직이다. 나이는 만 23세 이상 35세 이하로 게임을 좋아하면서 도전적이고 활동력이 강한 사람을 자격으로 한다. 써니YNK의 ‘PC방 전문 마케터’는 활동비 외에 성과에 따른 충분한 보상이 주어지며 향후 써니YNK에서 퍼블리싱 하는 모든 온라인게임을 담당하게 된다.

현재 써니YNK는 2003년 기대작인 3D 개그 액션 RPG ‘씰 온라인’과 캐주얼게임 사이트 ‘캔디바’,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임포털사이트 ‘사이먼’을 퍼블리싱 하고 있다. 또 올 하반기를 겨냥한 다양한 장르의 온라인 게임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써니YNK 유통사업부 신만호 부장은 “기본적으로 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으면서 청년사업가로서의 열정을 가진 분들이 지원하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써니YNK와 함께 젊은 꿈을 실현시켜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활동계획서로 온라인(sales@ynk.net)상으로만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써니YNK 홈페이지(www.ynk.co.kr)와 씰 온라인의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