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에서 플레이한 시간에 따라 특별 선물 지급
본격 온라인게임으로 거듭나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타 온라인게임이라면 흔하게 진행하는 PC방 이벤트지만 패키지게임 <스타크래프트> 시절에는 기획조차 어려운 것이 PC방 이벤트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진행하는 PC방 이벤트 ‘리마스터 점령 작전’을 12월 19일 공개했다.

‘리마스터 점령 작전’은 2018년 1월 9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PC방 이벤트로, ‘리마스터 점령 작전 1: 끝없는 전투’와 ‘리마스터 점령 작전 2: 코프룰루 구역의 영웅’ 등 2개의 세부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우선 ‘리마스터 점령 작전 1: 끝없는 전투’는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플레이한 PC방 게이머 중 플레이 시간을 기준으로 5,0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1등 상품인 게이밍 PC와 게이밍 키보드를 비롯, 백팩, 키보드 등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다음으로 ‘리마스터 점령 작전 2: 코프룰루 구역의 영웅’은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플레이한 PC방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PC방에서 단 한 시간만 플레이하면 특별 제작된 태극기 초상화가 모두에게 기본 선물로 주어져, 많은 팬들이 PC방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원작에 충실하게 재해석한 리마스터링 타이틀로, 패키지게임에서 온라인게임으로 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 역시 <스타크래프트>에서는 진행하기 어려운 온라인게임 특유의 이벤트 방식이다.

본격 온라인게임으로 거듭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이번 이벤트로 PC방에서 다시 입지를 넓혀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